오픈넷을 후원해 주세요!

오픈넷이 구현하고자 하는 일들을 제대로 수행하는 데에는 저희들의 뜻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부조리, 규제, 억압과 싸우며 열린 세상, 열린 인터넷을 위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적지 않은 자원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시면 저희는 더욱 더 힘차게 목표를 향해 달려나갈 수 있습니다. 

오픈넷의 뜻이 옳다고 생각하시고 그 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오픈넷을 후원해주세요. 후원금을 보내주신 분들은 오픈넷 후원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정성이 네티즌의 권리를 지키고 인터넷 인프라의 정상화를 구현하는 데 꼭 필요한 값진 자원이 될 수 있도록 오픈넷 구성원들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픈넷은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고 싶습니다. 후원회원으로서 여러분이 오픈넷 활동과 관련하여 보내주시는 의견은 대환영하며, 이를 적극 수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픈넷을 후원해주신 분들께는 매월 온라인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오픈넷이 주최하는 여러 모임과 행사에도 우선적으로 초청드리겠습니다.

* 오픈넷은 예산 및 지출 내역을 상세하고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그러나 후원회원의 신원을 밝히지는 않습니다.

* 오픈넷은 지정기부금 단체로 보내주신 기부금은 법인세법 제24조 및 소득세법 제34조에 근거하여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오픈넷 사무국 02-581-1643, master@opennet.or.kr

[1] 일시후원 (무통장입금)

후원 계좌: 하나은행, 214-910028-03804 (사단법인 오픈넷)

※ 후원 계좌로 입금 시, master@opennet.or.kr로 본명과 이메일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행 시 정보 확인 필요)

[2] 정기후원 (CMS)

오픈넷 정기기부(CMS) 신청하기

[3] 비트코인으로 후원하기

https://opennet.or.kr/about-bitc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