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 ‘만우절 이벤트‘로부터 시작해서 지난 3달 동안, 그야 말로 쉬지 않고 밀어붙였습니다.
보안기술의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라는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안이 오늘 아침, 정무위 법안심사 소위원회에서 ‘통과’될 듯하다가, 막판에 보류되었습니다 …
후회 없이 최선을 다했고(그 내막은 나중에 책으로 남겨야 할 정도 ㅎㅎ), 금융위/금감원/금결원의 ‘전력’과 ‘실탄’도 다 노출된 듯 합니다. 다음 국회에서 통과되도록 오픈넷은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 되었습니다. “오픈넷 프렌드”(Friends of the Open Net)가 되어주십시오!
기부금 페이지는 https://openweb.or.kr/gift/ 입니다.
물론, No 플러그인(액티브X 등) 입니다. 무단 복제되고, 이미 대량 유출되었고, 아무도 검증 안하는 “국내 공인” 인증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한미FTA 제15.4조는 전자금융거래법보다 나중에 입법이 되었으므로 신법이 우선하고, 거래당사자가 인증방법을 “상호 결정”하지 못하도록 하는 현행 금융위/금감원의 규제는 현행법 위반이므로 이미 효력을 잃었습니다. 오픈넷의 기부금 결제 방식은 현행법령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범법을 저지르는 자는 금융위/금감원이지요.
안전하고, 간편하고, 신속, 쾌적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습니다!
[21조넷 성명] 계엄령 망상에서 못 벗어난 류희림 방심위원장은 즉시 사퇴하라
12월 3일 밤. 계엄군이 시민에게 총구를 겨누던&nb...
0 Comments